2023. 1. 6. 00:00, Unity
내용 제목과 동일
레이케스트 타겟 적용 순서를 같은 캔버스 내에 있는 오브젝트의 자식들에서는 자식들이 놓여있는 순서에 영향을 받는다는것을 알고 이것을 잘 활용해야한다. 특히 ui를 만들어 내는데 있어서는 아주아주 중요하다.
'Unit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Frame Timing Stats 의 설정 위치. (0) | 2023.12.07 |
---|---|
<Gradle build failed> Solution. Unity 2022.3.14~3.15 || licenses problem (0) | 2023.12.07 |
Gradle build failed. 해결방법 (라이센스 문제일 경우. 유니티 버전 2022.3.14/ 3.15) (0) | 2023.12.07 |
유니 UI와 관련된 정보 잘 모아져있는 페이지. (0) | 2023.01.03 |
유니티 WorldToViewportPoint와 화면 밖으로 나가지 못하게 하는 코드 작성 (0) | 2023.01.03 |
Comments, Trackback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