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4. 6. 5. 14:22, Unity
Semantic Versioning 을 이용해서 앱의 버전을 관리해가는데 있어서 공식 사이트의 내용을 기반으로 하기 위해서 첨부함.
위의 내용을 기반으로 버전 관리를 하도록 하자.
'Unit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프로젝트를 빌드하고 난뒤에 Open Editor Log 를 통해서 확인하는 Build Report (0) | 2024.06.18 |
---|---|
Setting up AdMob App Privacy Labels in App Store (0) | 2024.06.06 |
Unity (windows) 에서 ios 로 build 해서 얻은 폴더에서 mac OS 로 넘어와서 archive 시에 Build fail 나는 상태에서 해결방안. (0) | 2024.06.05 |
Unity AppStore 업로드를 위한 참고 영상. (0) | 2024.06.02 |
Unity Build 시에 최소 Target API 확인하는 방법. (0) | 2024.05.26 |
Comments, Trackback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