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ierarchy 기능들에 대해서 소소한 팁이 되는 블로그 글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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Unity 하이어라키(Hierarchy) 관리 사소한 팁(?)

팀 프로젝트를 하면서 엔진작업을 하게 되는데 가장 정리가 안 되던 부분이 하이어라키 관리 부분입니다. 회사 같은 경우는 정리를 하는 노하우가 규칙이 따로 있을 것이라 생각하지만 학생 작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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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존에 엔진에서 Play 시에 Hierarchy 구조의 펼쳐짐에 대해서 검색해보려다가 발견한 글인데, 

해당 글의 내용에서 확인할 수 있는 Hierarchy 에서 적용할 수 있는 기능들이 개발에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해서 이렇게 첨부해봄. 그동안 번거롭게 해오던 일들을 조금은 덜 번거롭게 만들 수 있는 기능들이 있음. 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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