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4. 4. 3. 15:49, Unity
'Unit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Pitch 조정시에 int 값을 이용한 등차수열적인 상향식 계산에서 주의할 부분 <타입 확인의 중요성> (2) | 2024.04.26 |
---|---|
Sprite.Create() 메서드에서 세번째 인자인 Vector2 pivot 의 기능 (0) | 2024.04.03 |
Unity에서 local Position 을 움직이는 형태로 Animation을 제작시에 오브젝트의 위치를 수정해도 특정 위치로 변경되어서 애니메이션이 재생되는 문제와 그에 대한 해결책 (0) | 2024.04.02 |
Hierarchy 기능들에 대해서 소소한 팁이 되는 블로그 글 (0) | 2024.04.01 |
UnityEditor.Graphs.Edge.WakeUP() 메세지와 해결방안 (0) | 2024.04.01 |
Comments, Trackback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