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4. 7. 7. 02:52, Unity
처음에 IDFA 를 확인하는 방법이 직접 코드를 작성해서 해당 기능을 구현해야만 하는줄 알았는데,
마켓에 IDFA 를 확인할 수 있게 해주는 앱이 이미 있어서 해당 앱을 이용해서 IOS 기기의 IDFA 를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있어서 이를 기록해둔다.
https://m.blog.naver.com/dingding_qa/221937055641
여기서 나오는 방법처럼, the identifiers 라는 앱을 사용하면, 내가 직접 스크립트를 작성하지 않더라도 내 디바이스의 IDFA를 확인할 수 있다.
이제 이것을 내 구글 애드몹의 테스트 기기로 등록하면 된다.
다음에 IOS 테스트용 디바이스를 구매하고, 그리고 나서 위와 같은 방법을 이용해서 IDFA 를 확인하고, 그리고 나서 그걸 등록해서 테스트용 광고나 나오도록 만들어보자.
그리고 IDFA 라는것은 애플에서 지원하는 형태의 이름이고, 구글에서는 광고ID 혹은 GAID 라는것을 사용한다.
이걸 이용해서 꼭 테스트 디바이스를 만들어보자.
'Unit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AddComponentMenu("...")] 의 기능. (0) | 2024.07.11 |
---|---|
Google Mobile Ads Unity Plugin Reference. admob api 참조는 이곳에서. (0) | 2024.07.10 |
프로젝트를 빌드하고 난뒤에 Open Editor Log 를 통해서 확인하는 Build Report (0) | 2024.06.18 |
Setting up AdMob App Privacy Labels in App Store (0) | 2024.06.06 |
Semantic versioning ( Software 버전 관리 규칙) 을 이용한 App versioning (0) | 2024.06.05 |
Comments, Trackbacks